핑크머니 추가대출 조건은?

핑크머니 추가대출 조건 알아보기.

주부금융거래를 하는 핑크머니 입니다. 여성들을 위한 금융 상품을 연금리 20%후반에 제공하고있습니다. 만20세이상의 여성분들이 신용등급만 적정선을 지키고 있다면.. 누구나 신청 가능한 금융회사입니다.


핑크머니 추가대출 조건

핑크머니는 여성 상담사와..

무조건 전화상담시 여성분이 상담을 진행해주는 상품입니다 여성을 위한 대한민국 여자라면 누구나 상담 및 대출서비스를 받아보실수 있는데요 소액의 경우에는 마이너스 통장과 같은원리로 자유롭게 입출금 형태로 돈을 빌려 쓰실수 있습니다.


 


여성에게만 이러한 혜택을 주는 이유는

금융회사인 대부업체도  남성보다는 여성회원이 원금 회수율이 높기 때문이고..또한 잘 갚아 나가기때문에 손해 염려가 적고.. 그래서 남성회원보다 조금더 저렴한 금리에 자금을 빌려주기도 하는겁니다. 핑크머니는 스피드300 안심대출300 과 500등의 금융 상품을 보유하고있습니다.

 


핑크머니 추가대출

 

복잡한 절차없이 상담후 진행이 바로바로 가능하고 기존 핑크머니에 등록된 정보가 있으면 바로 승인 가능합니다.


핑크머니 여성대출 신청


기존에 이미 핑크머니에서 자금을 대여해서 사용하신 적이 있다면 우량 고객의 경우 금리 추가인하 혜택을 더 받으실수 있습니다 금리는 개개인별로 다른점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핑크머니 마이너스통장


핑크머니 자금을 사용하시다가 부분중도 상환시 원금에서 상환되기때문에 중도 상환 수수료가 있는지 여부는 금융 상품별 조금씩에 변동이 있습니다. 그래서 상담후 이용을 하시는걸 추천드리구요. 원하시는만큼 승인받으시기 바랍니다  


또하나 이율을 저렴하게 이요하시려면  원금이자 그리고 수수료 인하 이벤트 혜택여부도 사전에 확인하시면 금리 조절하여 이자 납부액을 줄이실 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