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캐피탈주택담보대출금리2% 대


주택 담보대출을 어디서?

많은 시중은행이나 2금융권중에 현대캐피탈을 이용하는 이유는 1금융권보다 승인한도가 높고 브랜드 있는 거대한 금융권의 회사이기때문입니다.  빠르게 받기위해서는 보통 2금융권을 이용합니다. 일반적으로 담보 물건에 70~80% 한도가 나오는데요 . 현대캐피탈 주탁담보 대출을 이용하시면 최저2%의 금리 그리고 시세의 최대 85%까지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담보대출의 경우는 일반 시중은행 상품의 담보비율70%를 초과한 최대 85%까지 담보자금대출이 이루어지기 때문에 주택담보대출한도의 1금융권보다 자금운용에 넉넉하게 여유를 두실수가있는 상품입니다.  개인별 아파트나 신용에 따라  조금 차이는 있습니다.


현대캐피탈주택담보 대출받기


현대 캐피탈의 주택담보 대상

아파트 , 주택 , 연립주택 , 다세대주택,빌라 등이 자격에 속합니다.




아파트의 경우 최대 85% 담보비율이지만 빌라나 주택의 경우 70~75% 각기 다르게 책정이 됩니아 아파트는 시세 책정이 유리한반면에 빌라는 공시 시세가 없기 때문입니다. 자격은 넓어졌기때문에  아파트를 소유하시고 실거래가 조회가 쉽게 가능하면 누구나 쉽게 자금대여 및 승인이 가능합니다.  현대캐피탈 주탬담보 대출 이용절차의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신청하셔도 되고 전화로 상담신청을 하신후에 상담을 통한 자금을 받을 준비를 합니다. 이후에 담보설정에 필요한 서류를 작성해서 제출하면 심사결과 해당금액에 대해 입금이 됩니다.


현대캐피탈주택담보 이용절차


승인에 필요한 서류는 주민등록등본 1통 , 주민등록초본2통 , (주민센터 방문하셔서 발급받거나 인터넷으로 발급신청) 그리고 인감증명서 2통과 소득 증빙서류가 필요합니다  직장을 다니는분은 재직 서류가 있으면 되구요.


구입자금대출시 주택매매계약서가 필요하구요 별도로 중개대상물 확인설명서에 대한 사본이 필요합니다 생활자금의 경우에는 보유 주택 등기권리증이 필요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상담시 여쭤보시면 됩니다.


현대캐피탈주택담보 구비서류


주택을 담보잡을때는 MAX치가 아닌 조금 덜 받으시는게 아파트 시세에 반응을 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좋습니다.  필요한만큼만 받아서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