핑크머니 추가대출 조건 알아보기


휴가철을 맞아서 여행가시는분들 많으시죠 이번에는 핑크머니 여성 추가대출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이름에서 알수있듯이 오로지 여성을 위한 금융상품입니다.


주부 , 계약직 등 오로지 여성들을 위한 금융 상품을 상담을 통해 제공하고있습니다. 만20세이상의 여성분들이 신용등급만 문제없는 수준이라면 대부분 신청 가능한 금융회사입니다.



핑크머니 소액

먼저 한도의 경우는 신용등급과 상관없이 자체조회를 하고 대출이자계산 방식은 1일당 0.0402% ~ 0.0762% 까지 개인별로 차이가 발생합니다. 100만원을 빌렸다고 가정할시 약 1일당 402원~762원의 이자가 발생하는 셈입니다.




핑크머니는소액대출 및 마이너스 형태로 자금을 빌려서 사용하실수가있고 한도내에서 단기가 사용하고 자유롭게 상환하실수 있고 그외에는 원리금과 이자를 같이 갚아나가는 방법입니다.


핑크머니 추가대출 인증

요즘은 편리하게 범용공인인증서,휴대폰,신용카드 등을 사용해서 신분인증을 하실수가있습니다. 다른 금융업체는 아직 신용카드 인증하는걸 못본거같은데 핑크머니는 가능합니다.



한도를 살펴보면 최대 1000만원까지 가능합니다

하지만 승인율을 높이고 빠르게 자금을 받기 위해서는 소액대출을 하시는편이 유리하고 많은 자금이 필요하실때에는 소득 증빙자료가 필요합니다. 직장인 근로자라면 무리가없지만 주부인경우에는 어려울수 있는점은 참고바랍니다.

핑크머니 알아보기


진행절차는 인터넷이나 모바일로 대출신청을 하신후에 심사를 거친후에 승인여부가 결정이납니다 이후에 계약서 자필기재 를 하신후 마지막으로 자금을 받게 계좌번호로 송금이 됩니다. 

여성 전용상품이기 때문에 남성분은 안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