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사이다 대출 간편함 - SBI저축은행

급할때는 모바일 사이다 대출을..

급한 자금이 필요할경우 간단하게 스마트폰으로 어플리케이션을 깔아서 이용이 가능한데요. 다른대출 금융상품에 비해서 사이다 대출은 간단한 편입니다. 무서류이고 무방문으로 진행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이셔야합니다.  

사이다 신용대출


모바일 사이다대출 간단작성시 준비물 확인하기

핸드폰내에 은행에서 발급된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본인명의로 된 핸드폰이 필요합니다.  (핸드폰 문자인증) 공인인증서를 통해서 로그인한후 원하시는 금액에 대한 조회를  신용등급에 하락이나 변동없이 조회가 가능합니다  공인인증서로 로그인한후 필요한 항목들을 채우시면 됩니다 



모바일 사이대출은 금리를 사전고지..

신용등급 1등급의경우 6.9%의 2등급의경우 8%의 연금리 저같이 3등급인경우 9%의 연금리에 해당하게 됩니다.신용등급에 따른 금리가 정해져있기 때문에 내 신용에 따라 금리가 얼마인지 다시 물어보지 않아도 쉽게 진행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모바일 플로 진행하는 사이다

대출 자금의 경우 고정금리로 환산이 되고 원리금분할상환으로만 자금 상환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중간에 상환하고 싶을때는 중도상환수수료가 별도로 없기 때문에 아무때나 상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사이다 소액대출


사이다 어플에 각 문항별로 입력을 완료하게 되면 확인창이 마지막으로 한번더 뜨게됩니다. 여기까지 작성하신 내용이 맡는지 확인하신후 전송을 하시면됩니다. 이후에는 상담에게 별도로 전화가오게 되어 질의 응답시간을 가지게됩니다. 



모바일 사이다 대출


상담사는 본인 확인을 위해

신분증 발급일자등에  정보를 물어보고 본인 명의 핸드폰으로 문자 인증하고 직장내 전화 확인만 해주시면 30분~1시간 이내에 통장으로 승인된 금액이 입금 완료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