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용카드소지대출 무직자 무서류 조건


신용카드를 소지하고 계신다면

무직자도 상관없이 쉽게 자금을 받으실수있습니다. 급한 일이 생겼는데 정말 돈이없을때는 난처한 경우가 생기기 마련입니다. 무직자 , 전업주부 무서류 상관없이 자금을 빌릴수가있는데요.


신용카드소지대출  대출조건 요약


주로 여성 주부나 전업주부 분들이 많이 신청하여 사용하고계십니다. 신용카드 사용기록이 1년이상이면 누구나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를 사용하는 것은 그만한 사용후 변제 능력이 있기 때문이라고 금융기관에서 판단하기때문에 최소 200만원~1500만원까지 신용등급 6등급 이내라면 신청 가능한 상품입니다.




신용카드소지자대출 대출조건 요약

1. 신용카드사용기록1년이상 , 신용등급 6등급이내 , 한도는 1500만원이내에. 직장인이면 좋지만 무직자인경우에도 신용카드 소지자의 라면 신용등급이 6등급이내인 경우에만 발급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대출의경우에는 신용등급 1등급~10등급까지 가능하지만 금리는 등급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아파트 전세 거주자인 경우에도 자금대출을 받으실수있습니다.


신용카드소지대출


가계부채는 생활경제를 어렵게 

하지만.. 살아가면서 돈은 있어도 업어도 늘 부족한것 같습니다.여유있게 살고싶은 생각만 가득하지 현실이 녹녹치 않다는게 대한민국의 경제 상황 아닐까 싶어요.. 부채는 최소화 하는방향으로 자금을 융통하여 사용하시길 권장드립니다.


신용카드소지대출 무직자 무서류 조건


대출은 항상 이자라는  발목을 잡기때문에 다양한 금융상품을 비교하고 꼼꼼하게 알아보신후 상품약관등을 비교해보시고 그리고 중동상환여부,각종 수수료 차이를 확인하신후에 선택을 하시는게 좋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