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 사이다 조건 및 금리


SBI저축은행 사이다 조건 및 금리

안녕하세요 정부에서 잇따른 서민 금융상품을 내놓고있는데. 신용등급이 6등급 이내인분께는 사이돌 대출이나 , 새희망홀씨보다 어쩌면 SBI저축은행의 모바일  사이다대출 상품이 더 저렴한 상황이 발생한다고합니다. 서민금융대상을 받을 정도로 금리가 납득할만한 수준이고 신용등급에 따라서 다르게 매겨지는게 특징입니다.

SBI저축은행 모바일 신용대출


많은 분들이 2금융권에서 가장먼저 알아보고 한도조회하고 신용등급을 확인해보는 금융상품이라고 합니다. 벌써 모바일로 1000억이상 대출 돌파기념으로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사이다 대출의 경우 금융대상을 받을정도로 착한 금융상품입니다. 여기서 착하다는 의미는 상담을 받으면 금리 안내를 해주겠다 금리를 조회해주겠다는 다른 업체들과는 다르게 신용등급에 따라서 금리를 정확하고 명확하게 안내해주기 때문에 금리가 대략적으로 얼마쯤이다가 아닌 금리가 얼마구나 라는 생각으로 바뀌게 됩니다



SBI저축은행 대출금리


사이다대출 신청방법

사이다는 모바일 어플로만 진행이됩니다. 별도의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신후 설치를 하셔야합니다. 관리 조회 신용등급 등 모두 공인인증서를 필요로합니다. 



항목별 공인인증서 로그인이후 간단한 입력 사항을 넣게되면 자체 데이터베이스를 기반으로한 사이다대출 한도조회 및 신용등급등을 조회하실수가 있습니다. 모바일 화면에서 보여지는 금액은 100% 승인이 가능합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대출

금액에 따른 중도상환 수수료가 부담이없고 모바일로 진행이 되기 때문에 직장인같은경우에는 별도의 서류제출없이 가능합니다. 신용등급2등급에 타금융권 마이너스통장 3000만원 사용하고있었는데 저같은경우는 1500만원 한도가 나왔습니다. 


SBI저축은행 사이다 조건

 신용등급에 따른 금리는 1등급6.9% , 2등급 8% , 3등급9% , 4등급 10% 5등급 12% , 6등급 13.5% 로 정해져있고 다른 저축은행이나 정부에서 지원하는 그융상품에 비교하더라도 뒤떨어지지않고 오히려 좀더 낳은 수준의 중금리에 해당하는 금리를 제공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