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BEST

날씨가 미세먼지로 좋지가않네요 누군가를 좋아하는 감정을 떠올려 본다면 설레임 그 자체였던것같습니다. 20대 초반에 특히 이런감정들이 제 가슴깊히 자리잡았던 적이 상당히 많았습니다. 오늘은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유형을 살펴보고 알아볼까요? 



사람을 좋아하게 되면 생년월일부터 어디서 태어났는지 그리고 그사람의 마음이나 어떤걸 좋아하는지 생각등을 계속해서 알고싶어하고 말 한마다 한마디에도 주의를 기울이게 되는 편입니다. 그게 일반적으로 좋아한다라는 개념의 생각입니다.



A형남자는 타인에 대한 배려심이 강하고 성실합니다. 제가 A형이라고 그러는거아니에요(맞나) 아래 A형의 머릿속을 보시면 쿨하고 싶은 열망은 있지만 그렇짐못하고 오히려 걱정쟁이라고할만큼에 대한 부분. 그리고 정리정돈을 잘하고 타인의 단점을 정말 잘 아주잘 발견합니다.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 행동

A형남자는 적극적인 어필대신 지켜보는 부분을 잘합니다. 충분히 지켜보고 오랜기간 보고 이 여자가 나와함께 할수있을 여자인가에 대한 고백전부터 망각의 나래를 펼치기 시작합니다. A형남자의 특징은 꼼꼼한 성격에 생각이 깊다는 점이지만 오히려 이런 생각들로 인해서 적극적인 데쉬를 하지못합니다.



저도 그래요 네 맞아요 A형 맞다구요. 이렇다보니 여자가 반대로 나를 좋아하는것도 모르고 눈치를 채지 못하게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또하나의 특징은 절대 아니라고 생각하는거에 대해서는 완고할만큼이나 자기주장을 굽히지도않고 행동을 하지않습니다. 상처를 쉽게 받습니다.



a형 남자가 여자를 좋아할때는 그사람곁에 오래 머물러서 주위를 맴도는 편이 많습니다. 그리고 확신이 서면 당당하게 고백을 하고 미래에 대한 부분들까지 계획을 해두기 때문에 여자가 OK 하는순간 오래만나게 되는 경우가많이 있습니다. 대신 여자가 남자를 믿는 경우에 무한한 사랑을 주는게 A형 남자입니다.


A형남자는 자존심이 강해서 거짓말 치는걸 싫어합니다. 만나기전에 여자에게 일부러 이것저것 물어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오히려 솔직한 여성의 면을 보여준다면 그게 설사 다른남자를 만나고 실수를 했다고하더라도 이해를 해주고 덮어두게 됩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여성이라면요.



하지만 이런 부분들이 나중에 관계가 발전이 되고 지속되는경우에 배신감을 느끼게 되면 쉽사리 여성에게 좋아했던 마음이 무너져 내릴수있습니다. A형남자는 정말 거짓말을 싫어합니다. 스스로에게 찾을수없는 솔직하고 당당한 모습들을 이성에게 바라기 때문에 그런 매력에 이끌리기 쉽습니다.


A형남자가 내주위를 맴돌고있다면 관심깊게 지켜보세요. 나를 의외로 꼼꼼히 평가하고 있을지 모릅니다. 자연스럽게 말을하고 친해지면 A형 남자가 다가옴에 있어서 좀더 쉽고 고백이 빨라질수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