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SKT,KT,LG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을 각 통신사별로 내걸고있습니다. 삼성에서도 직접 사은품을 제공하기 때문에 그 어느때보다 사은품에 대한 열기와 그리고 삼성 갤럭시노트7 에 관한 열기로 뜨거운데요. 오늘은 각종 사전예약 사은품 비교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SKT ,KT , LG 각 어떠한 사은품을 지급하고있는지 지금부터 알아보시죠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먼저 삼성전자에서는 삼성 기어핏2를 무료 증정을합니다 삼성페이10원 쿠폰도 주기때문에 나중에 악세사리를 삼성페이몰로 주문을 하실수가있습니다.



그리고 1년이내 액정 파손시 교체비용의 50%를 지원하기 때문에 실제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을 현금으로 환산하면 약 40만원 가량의 금액이 되는것으로 볼수있습니다.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노트7는  S펜하고 홍채인식이 화두이고 방수기능을 내장해서 훨씬 좋은것 같아요 저는 노트5를 사용중인데 밧데리가 약한게 흠인데 노트7에느 3500mAh 밧데리의 용량을 가지고있습니다. 기존보다 500mAh 늘어나서 오래가고 밧데리도 최적화 기술이 들어갔습니다



SKT 텔레콤에서는 노트7 사전 예약시에 T 기프트팩을 증정합니다. 전용 케이스를 비롯하여 SD카드 64GV짜리와 C-TYPE충전케이블 무선충전기,보조배터리 중에서 선택하셔서 이용하실수가있습니다. T멤버쉽하고 전용 할인카드를 이용하면 월 1만원이상 절약하실수있으니 해당 사항은 홈페이지를 참고해보세요!!


SKT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SKT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KT 직영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KT 직영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KT직영몰에서는 브리츠 스피커와 젤리케이스 , 보호필름을 제공합니다 마찬가지로 할인카드 헤택등과 멤버쉽 별포인트로 추가 할인이 가능합니다. 별포인트는 할부금액의 5%할인이 가능하고 KT전용 할인카드는 매월1만원이상의 할인서비스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저는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중에서는 블리츠 스피커가 저는 가장 마음에 드네요




LG U+ 직영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LG U+ 직영몰 갤럭시노트7 사전예약 사은품

U플러스에서는 삼성정품 배터리팩과 급속 무선 충전기중 1가지를 제공합니다.


노트7에서 놀라웠던 사실은

서두에서도 말쓰드렸지만 홍채인식 기술이 아닌가합니다. 저는 생각도 못해본 기술인데 완성도 높게 출시가 되어서 깜짝 놀랐구요.  기존에 지문인식의 한계를 뛰어넘어좀더 강화된 보안서비스로 금방금방 패턴이 풀린다고하는데요 삼성에서 내놓는 기술의 혁신이 무섭네요. 디자인을 넘어선 최첨단 핸드폰이 앞으로 미래에서도 점점 나오지않을까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