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척척할인 모르면 손해다

 sk 척척할인 모르면 손해다


sk텔레콤 고객들이 이용할수있는 척척할인 제도 다들 알고계신가요? 사실 저도 잘몰랐는데요 최근에 핸드폰을 바꾸면서 얼마전에는 이마트추가한다고 문자가 오더라구요..척척할인은? 그냥 무료로 가입만 해두시면 핸드폰을 이용하면서 나도 모르게 각종 온라인 제휴 쇼핑몰을 이용하는경우 자격조건에 만족하면 말그대로 통신비를 할인 받을수있는 제도입니다.



skt 척척할인 이용조건.

신규가입자 또는 기기변경으로 가입한 사람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회원은 해당사항이 없다는 점은 아쉽지만 새로이 변경하시는 분들은 해당이 있겠죠? 각 제휴사별 혜택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휴처는 최근에 추가된 이마트를 포함하여 SK주유 , 11번가, 그리고 이마트가 있습니다.



제휴처에서 척척할인 실적 인정 기준

11번가

sk핸드폰 명의자 이면서 척척할인 가입된 명의자가 11번가에 가입된채 이용을하시면 ID로 수취된 금액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SK주유소

척척할인 상품 가입자 명의로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에 신규 가입한 경우 한정되며 제공되는 혜택은 SK엔크린 보너스카드 가입 및 SK주유소 최소1회 이용자에 한하여 제공이 됩니다.


이마트

이마트 매장에서 신세계 상품권을 구매한후 척척할인 상품 가입자 명의 이동전화번호로 적립한 금액에 대해서 실적인정이 됩니다. 단 여기에서 이용불가한 매장 ( 시화 , 안양 , 광주 , 인천 , 부천 ) 점은 제외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