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6가지

항공을 타고 해외여행을 하는 본연의 즐거움도 좋지만 돌아올때는 양손에 가득한 물건을 들고 오는경우가 많죠.여행지를 이용한 쇼핑도 즐겁지만 해외에 출국을하거나 귀국을 할때 반드시 거치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면세점인데요. 면세점은 입국시 내국인에 한하여 600달러까지 별도의 부과되는 세금없이 면세범위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세금이 없기 품목이기 때문에 국내에서 사는것보다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한데요. 남자가 면세점에서 꼭 사야할것 5가지는 무엇이있는지 한번 소개를 해보도록 하죠.



1. 남성벨트입니다.

남자들이 가장먼저 보여지는 허리띠는 격식을 차리거나 차리지않는 경우와 관계없이 간단하게 멋을낼수있는 패션 아이템입니다. 새로운 벨트가 필요하거나 상사의 선물또는 친구 , 남자친구 등에게 선물을 줄 선물을 고민한다면 벨트를 한번 고민해볼 필요가있습니다. 대부분의 고가의 벨트는 20만원 이상의 제품이 형성되어있지만 면세점을 통하는 경우 8만원대부터~12만원대의 동일한 제품군이 다양하게 배치가 되어있어서 저렴하게 구매가 가능합니다.


2. 건강식품또는 영양제

장거리여행이나 장기간의 여행들을 다녀오게 된다면 부모님이나 어른들의 선물을 고민하지 않을수 없는데요. 이럴때는 면세점을 이용해서 건강식품이나 영양제등을 구매해서 선물하기가 좋습니다. 국내에도 많이 알려진 홍삼 종류의 정관장을 비롯해서 면세점을 통해서 구매하면 면세가격에 멤버쉽카드 할인등을 적용하면 꾀많은 금액의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3. 머니클립,카드지갑,지갑

지갑의경우 여성보다는 남성은 취향을 덜 타는 편입니다. 괜찮은 브랜드로 면세점을 이용해서 지갑을 구매한다면 국내 백화점에서 30만원대에 지갑을 10만원대에 획득하는 찬스를 얻습니다. 남자친구 생일 선물로는 딱 적당하지않을까합니다. 지갑에 1만원을 넣어주는 센스까지..


4.  술, 담배

술과 담배는 애호가 들이 이용을 하는데 직장에서 출장을 간경우에 꼭 부탁을 받는 물품입니다. 담배의 경우 1인당 1보루밖에는 살수없다는 제한이 존재하기 때문에 가격이 50%이상 저렴해서 필수적으로 사오는 아이템중 하나입니다.




5. 선글라스

의외로 많은 판매량과 선물이 이어지는 선글라스입니다. 지갑이나 벨트에 비해서 저렴한 편에 속하며 면세점에서는 특히 할인행사가 많기 때문에 면세가격+할인혜택의 가격을 누릴수가있습니다. 선글라스를 고를때 20대라면 유행과 뒤떨어지지않는 디자인정도를 골라주시는게 좋고 30대후반이라면 옛의 고풍을 갖춘 선글라스를 구매한다면 상당한 폭의 할인을 받을수있습니다. 대략 5만원에서 10만원 내외로 대부분의 선글라스 구매가 가능합니다.

 


6. 향수

향수는 남녀노소 좋아하는 물품중 하나입니다. 국내에서 향수는 수입을 주로하기때문에 각각의 운반료 배송료 세금까지 더해져서 비싼편인데요. 면세점을 이용하는경우 30%~50% 가량 저렴하게 향수를 구매가 가능합니다.


유용한 정보라 판단될때는 아낌없는 공감 꾸욱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