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에서 여행 가야할 아름다운 도시 7개

귀엽고 작은마을과 시골풍경들을 지니고있는 풍경은 많이 봤습니다. 하지만 크고 바쁜 도시들에 대해서 꼽아본적은 없는데요. 오늘 살펴볼 곳들은 전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7개의 분주한 도시들에 대해서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1. 스페인 바르셀로나

바르셀로나의 대표적인 건축물들의 대부분 가우디의 작품일 정도로 건축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 건축물의 특징은 조각과 색감등을 배제하고 고풍스러운 모습들을 담아내었기 때문에 과거에 귀족들의 사교회장의 용도로 쓰일정도로 인정을 받던 건물이라고합니다.



2.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

샌프란 시스코는 전세계 최고의 해안도로를 지니고있습니다. 740KM 넘게 이어지는 아름다운 해안도로에서 하는 드라이브의 만끽함은 감동 그자체를 넘어선  멋 그자체입니다.


3. 캐나다 벤쿠버

벤쿠머는 도시의 세련미와함께 대자연의 공존을 보실수있는 멋진 도시입니다. 린캐년 이라는 계곡도 정말 뺴놓을수없는 볼거리중 하나인데요 도시근처에 있는 멋스럽고 신기한 자연이 함께 공존합니다.



4. 프랑스 파리

영화에서보고 말로보고 책으로 많이 보셨던 파리입니다. 유명한 예술가들을 탄생시키고 에펠탑,세르강,등이 있고 건물이 황금색이 많은게 특징이고 고풍스러움과 유명한 부브르박물관이있습니다.


5. 일본 교토

교토의 전통 목조주택인 황금 탑 및 우뚝 솟은 대나무가 유명합니다. 천년의 역사를 자랑하며 일본의 과거와 오늘의 현대가 함께 어우러져있습니다. 해외 건축 공모전을 통해 탄상한 교토역이 유명합니다. 패셔너블하다고할까요? 역하나에도 관광명소로 자리매김하는 장인정신이 깃들어있습니다.


6. 포르투갈 포르투

포르루탈의 포르투는 마치 동화속에서 보여지는 동화와 같습니다. 알록달록한 주택과 함께 동화속에 들어와있는듯한 착각을 주기도하며 아름다운 강주변의 풍경에 한번쯤 빠져볼만한 도시입니다. 손닿으면 닿을것같은 여행을 하면 가장 기억에 남는 도시로 꼽힙니다.



7. 벨기에 브뤼헤

벨기에 지방인 북쪽 끝에 위치한 도시로 초콜릿과 맥주로 매우유명한 도시입니다. 전세계에서 여행을 좋아하는 사람들과 맥주 또는 초콜릿을 좋아하는사람들은 한번쯤 방문을해서 수제맥주와 초콜릿을 즐기는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아기자기한 집과 상점이 많아서 벨기에를 방문하면 꼭 가야할 도시로 꼽힙니다.


이렇게 다양한 세계에서 꼭 가봐야할 아름다운 도시 7군데를 정리해봤습니다. 여행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쯤 참고를 하셔서 꼭 다녀오시길 응원합니다. 저도언젠가 여행을 통한 즐거움을 만끽하겠습니다.

 

보고가실때  하트♥ 꼭 눌러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