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플레이어 기능 살펴보기


곰플레이어 기능살펴보기

동영상 재생 플레이어중 1위를 달리고있는 곰플레이어입니다.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따라만 하시면 쉬운데요. 곰플레이는 그래택에서 만들었구요 지금은 곰TV와 , 곰오디오 등 여러가지 프로그램을 서비스하고 있습니다.

 

곰플레이어 기능 살펴보기


동영상에 최적화된 플레이어

한국인이 가장 사용하기 쉬운 플레이어가 아닐까합니다. 곰플레이어는 windows me/98/95 등을 지원하고 최신 윈도우10까지 모두 지원을하고 호환성이 강화되었습니다.



 기본적으로 동영상 재생에 초점을 맞추고 있기때문에 여러가지 다양한 미디어 기본 코덱기능을 내장하고 대부분의 영상 재생이 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 기능


곰플레이어의 주요기능을 살펴보자면 곰TV서비스에서 시행하는 영화 / 드라마 / 예능 뮤직 / 게임 콘텐츠등을  다운로드없이 시청 가능하다는 점이 강점입니다.물론 광고가 같이 나오기는 하지만. 감안할수있는부분이죠



많이 이용되지는 않지만 곰브릿지를 사용하면 원클릭으로 실시간 미디어 파일 공유가 가능합니다여러가지 프로그램중  동영상 재생은 곰플레이어 한번써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곰플레이어 기능 2


그외에 단점으로 꼽히는건 곰플레이로 영상을 시청하다 잠이들경우 곰TV자동 CF광고라든지 다른부분들이 나와서 시끄럽게 떠뜰어됩니다. 제발 아무 반응이나 동작이 없는경우에는 이런 광고나 재생이 되지않게 해야하는데 너무 광고적인 수익면을 생각한 부분이 없지않아 있는것 같아서 아쉬운 부분으로 남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