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


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방법입니다.

업데이트를 위해 공식 사이트인 nvdia 드라이버 다운로드 센터를 방문합니다 지포스의 경우 엔비디아에서 제공하는 그래픽 소프트웨어 입니다. 그래픽을 표현할때 화면상 게임 영상등의 플랫폼과 재생시에 최적화 시켜주는 역할을 하는역할을 합니다.


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버전 364.72 WHQL

배포 날짜 : 2016년 3월 28일

운영 체제 : 윈도우 7 64 비트, 윈도우 8.1 64 비트, 

윈도우 8 64 비트, 윈도우 비스타 64 비트

언어 : 한국어 파일 크기 : 343.76 MB 입니다.



엔비디아 지포스 다운로드 센터에서 제품의 유형과 시리즈 계열등을 선택하고 사용하실 운영체제와 언어 사항을  입력하신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지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설명.

새로운 타이틀 출시에 앞서, 우리의 드라이버 팀은 모든 성능 팅겨 및 버그 가능한 해결하기 위해 마지막 순간까지 노력하면 게임 준비 드라이버로한다. 그 결과,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마음에 드는 새로운 타이틀 최고의 날-1 게임 경험을해야합니다 확신 할 수 있습니다. 가상 현실 가상 현실은 여기! 이 게임 준비합니다


지포스 드라이버  수동 다운

드라이버는 완벽하게 지원 제공 오큘 러스 리프트 가상 현실 헤드셋 과 같은 가상 현실 게임, 최적화 및 개선 발키리 : EVE , 크로노스 , 그리고 위험한 엘리트 등에 대한 최신 지원 NVIDIA VRWorks을 . 당신의 PC가 있는지 확인 지포스 GTX VR 준비 리프트에 스테핑 전에! 새 드라이버도 곧 HTC 난중 헤드셋에 대한 최신 지원과 향상된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포스 드라이버


 지포스 드라이버는 가장 많이 이용하는 프로그램이기 때문에 손쉽게 하실수가있고 각 운영체제별 Bit에 맞게 설치하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가끔 안티그래픽이 나오는데 이부분은 지포스 드라이버 설정부분에서 안티밸리어싱 설정을 해주시면 해결됩니다 .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