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vie maker 설치하기 방법

windows movie maker 설치하기 안내입니다.


가장많이 쓰고있는 기본 프로그램인 윈도우 live movie maker 버전입니다.  제가설명드리는 버전은 현재 최신버전은 maker 2011 입니다.


무비메이커는 이름에서 보이듯이 동영상 편집 그리고 미디어  영상물 들을 편집및 수정 자르기 등의 제작 기능을 겸하고 있습다.  특수효과, 음악, 자막 등의 기능들을 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동영상 제작을 지원하는 프로그램입니다.



 

movie maker 설치시 사진 및 비디오 가져오기 기능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여 영상을 제작하려면 컴퓨터에 재료가 될 사진과 비디오가 있어야 합니다. 디지털 카메라, 플래시 메모리 카드, DVD 또는 휴대폰에서 사진과 비디오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무비메이커 오디오 편집

무비 메이커의 오디오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멋진 소리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을 추가하고 편집 기능을 사용해 볼륨, 음악 페이드 인 또는 아웃 등을 조정하여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무비메이커 동영상 편집

무비 메이커의 비디오 편집 기능을 사용하면 자신이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movie maker 설치movie maker 설치


movie maker 오디오 편집

무비 메이커의 오디오 편집 도구를 사용하면 동영상에 소리를 담을 수 있습니다. 사운드트랙을 추가하고 편집 기능을 사용해 볼륨, 음악 페이드 인 또는 아웃 등을 조정하면 자신만의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movie maker 테마 선택

무비 메이커에서는 동영상 마법사 테마를 사용하여 클릭 몇 번으로 원하는 동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사진, 비디오 및 테마를 선택하기만 하면 전환 및 효과가 자동으로 추가됩니다.


movie maker 설치하기


movie maker 웹에서 공유

무비 메이커를 사용하면 Facebook, YouTube 또는 기타 소셜 네트워킹 및 동영상 공유 사이트를 통해 온라인에서 공유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기본 프로그램인만큼 다양한 마이크로소프트 프로그램들과 호환이 가능하고 확장성이 매우 높은 프로그램중 하나입니다. 기본적인 편집기능 이상이므로 왠만한 다른 무료 프로그램보다는 훨씬 유용하게 사용하실수가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