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오늘은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접수방법과 예약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자동차 시승을 하기위해서는 먼저 시승 예약 서비스를 신청하셩합니다. 인터넷으로 현대자동차 온라인 시승예약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되는데요. 여기서 회원과 비회원에 대한 선택을 하실수가 있습니다.
시승할때는 현대자동차 카마스터(영업사원)이 동행하여 같이 타게 됩니다.
과속 및 위험 운전 운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을 하는경우 카 마스터가 시승에 대한 제한을 할수가 있습니다.
시승센터 방문시에는 운전면허증을 지참해야 합니다. 차량 준비 및 이동시간등을 포함하여 2시간동안 시승 서비스를 제공받을수가 있고 차종에 대한 옵션 및 상품정보 등을 사전 확인하실수있씁니다. 그외에 차량에 제원이나 사양등에 대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시승차량에 대한 교통사고 발생시 10만원의 자기부담금을 납부해야합니다.
시승시 체크포인트입니다.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접수및 예약하기
접수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진행이 가능합니다. [현대자동차 시승센터 예약하러가기]
홈페이지를 통해 근처의 시승센터등을 확인하시거나 시승센터내의 시승센터 차량을 확인하실수가 있습니다. 전국의 시승센터 차량현황의 경우 모두 확인 가능합니다.
그외에 주소 및 전화를 통해서 한번더 확인을 해주시는게 좋습니다. 시승시간은 약2시간으로 대부분 10~15km 구간을 시승하게 됩니다. 회원 및 비회원 모두 예약이 가능하고 문자 인증 및 본인확인을 거쳐서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이 가능합니다.
제가 거주하는 부산의 경우 이렇게 선택을 하면 시승차량에 대한 정보를 조회하실수있습니다.
회원 및 비회원에 대한 선택 후 차종선택 시승방법에 대해서 인지를 한후에 일정과 유의사항에 대한 안내등을 받게됩니다. 이후에 전체적이 시승 예약에 대한 문자 등을 접수 받게되면 정상적인 예약이 완료됩니다. 현대자동차 시승센터는 전국에 많이 있기 때문에 인터넷을 통해 접수하신후에 예약해두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그냥 방문을하면 대기시간이 발생하거나 기다려야하는경우가있으니 꼭 예약후에 이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