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방법 정리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방법 정리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랫만에 마인크래프트 설치에 관련된 포스팅을 하는것 같아요 예전에 질문참 많았는데. 정말 오랫만이죠? 최근에 업무들이 너무나 바쁜나머지 블로그 포스팅도 잘못하고.있었어요. 연말이 다가올수록 바빠지는 직장인의 삶이죠.




마인크래프트는 특이나 어린연령층에게 , 초등학생 유치원생 등에게 인기가 아주아주 많은 게임이라고 평가를 할수있습니다. 다양한 스토리라인과 여러가지 혼합모드 게임모드들로 나만의 게임세계관을 구축할수있다는 평가입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방법

몇몇 설치방법이 있기 기존 자료를 백업해서 사용하는 방법부터 불법 프로그램도 존재하지만은 가장 안전하고 컴퓨터를 지킬수있는 방법은 복불이라는 파일대신에 정품을 설치하시는게 좋습니다. 회원이라면 안전한 모장공식홈페이지 ( minecraft.net ) 통해 설치를하셔야합니다.


정상적인 마인크래프 설치가 완료되고 게임을 실행시 아래와같은 유저 아이디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타나게 됩니다. 아이디 이메일 주소를 함께 기재하신후 Play 를 누르시게 되면 정상적인 게임 플레 준비단계인 옵션설정화면이 나타나게 되는데요.

마인크래프트 1.7.10 방법


Lauthr 이라는 화면이 나타납니다.

 이 화면에서는 여느게임과 다름없이 게임에 대한 소식 및 업데이트 정보 뉴스등을 보실수 있는 화면이 구성되어있고 왼쪽 하단에는 마인크래프트 버전 설정 및 디폴트값 옵션등을 설정하실수가 있습니다. 오른쪽 하단의 경우 웰swtch user라는 화면과 버전등을 확인하실수가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1.7.10 설치버전의 경우 다른 버전에 비해 즐기는 이용자가 많은편입니다. 게임 뿐만아니라 프리루트님이 만든 통합모드 등을 설치하시면 좀더 많고 다양한 스토리의 게임들을 즐길수가 있습니다.




설치후에 Play를 하시게 되면 언어 선택 모드가 나오게되고 한국어를 설정하셔서 게임을 즐기시면 됩니다.  간단한 인디게임으로 출시된 인기에 힘입어 마이크로소픝트에서 인수를 하고 현재는 xbox live 및 psp 그리고 윈도우10 핸드폰 등 다양한 기기에서 마인크래프트를 할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초기 버전인 1.5.10 과 최신 버전인1.9 버전에 비해 오늘 소개해드리는 버전 자체가 이전부터 스토리라인과 모드들이 많아서 게임 인기에 대한 원동력이 되고 상위 버전보다 더 많은 사람들이 이용을 하는 원인이 되고있습니다.



단순간에 인기에 그치지않고 무한 발전이 가능한 이유는 이미 검증된 유투브 스타들의 마인크래프트 방송이라든지 그리고 상상속에만 존재하는 부분들을 어린친구들이 맘껏 표현할 자유의 공간을 가꾸고 있다는 점입니다.



옛날에 우리가 어릴적에 기지를 짓고 진지공사를하고 아지트를 오프라인속에서 만들었다면 최근 세대는 온라인을 통해 자기만의 공간을 만드는 경향들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 역시 그런 범위안에 잘 녹아있고 나만의 공간에 다른사람이 방문하기도하고 하나의 문화 콘텐츠로 자리를 잡아가고있습니다.

 

단순간의 인기가 아니라 오랫동안 사랑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