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나이츠 세바스찬 정리


오늘 점검대신 갑자기 신규영웅이 나왔습니다. 공성전 캐릭으로 많이 사용할것 같은데요 흑마법 연구탑 소속입니다. 노각성 영웅은 처음 출시된 꽃미남 캐릭터입니다. 흑마법 연구탑에 소속되계된 계기는 어머니 등골을 휘게 하다가 월급많이주는 흑마법 연구탑에서 벨리카 조수로 파괴의 파편 이식에 성공했다는 내용입니다. 



세븐나이츠는 국민 인기게임에 등극하고 아직도 오랜기간 인기를 지속하고 있는 게임입니다. 8월11일 오늘 그러니까 세븐나이츠에서 드디어 기다리던 세바스찬이 업데이트 되었는데 캐릭터 이름에서 보이는 악의 기운을 한껏 뽐낸체 탑의 관리인 역활을 맞고 있는 세바스찬.... 한번 이녀석을 알아볼까요?



세븐나이츠 세바스찬


븐나이츠 세바스찬 스킬

노각성 상태에서는 마력증폭과 마법사의 지력 스킬을 지니고있습니다. 




마력증폭

기본적으로 적군 전체에게 마법력의 50% 피해를 입히는데요. 이게 단체를 대상으로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공성에 적합합니다. 쿨타임이 50초이기 때문에 잘 계산하셔서 사용하셔야해요!


마법사의 지력은 피해에 대한 면역력이 부여되고 본인의 모든 공격에 치명타 효과를 적용합니다. 

이건 5성으로 올라가게 되면 면역력이 2턴부과되고 공성전에서 마력력이 40% 더 강화가 됩니다.




세븐나이츠 세바스찬 정리


6성만 되도 기본적으로 마력증폭의 경우는 적이 많으면 마법피해의 대량 효과를 볼수있지만 적이 적어져도 피해를 100%증가시킵니다. 




모든 면역력과 치명타의 적용 효과와 그리고 마법력이 증가되는 스킬은 역시나 대량살생이 벌어지는 공성전에 적합합니다. 


세바스찬 정



각성 이후에는연구의 성과라를 막강한 각성 스킬이 생깁니다. 상대방의 적군3명에게 400%의 마법피해를 입히는 무시무시한 파괴력을 지니고있습니다. 세바스찬 영웅은 전략적으로 잘 활용하면 상대방의 피를 깍아놓고 한번에 골로 보내버릴수도있는 캐릭터입니다. 반대로 전체 캐릭터의 힘을 소진 시키는 캐릭이니 단일데미지캐릭과 조합하면 괜찮지않을까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