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계정연동 방법



국내 인기게임인 리니지2 레불루션 녹스 계정연동 방법에 대해서 살펴볼게요. 녹스라는 프로그램은 스마트폰으로 즐길수있는 다양한 요소들을 PC로도 이용가능하도록 만들어진 프로그램입니다. 기본적으로 녹스 설치시 리니지2 레볼루션이 설치되어있습니다.



녹스 이용을 위해서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현재 최신버전은 2017년 2월 17일자 버전으로 PC에서 폰게임을 즐길수있고 안드로이드 4.4.2 기반으로 안정된 실행능력과 폭넓은 호환성을 자랑합니다.


녹스 안드로이드 앱플레이어 설치시 아래와같은 화면으로 리니지2 레볼루션이 기본적으로 녹스프로그램에 설치가 되어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 녹스 계정연동을 위해서는 페이스북 또는 구글 아이디로 연동을 하셔야합니다.  




리니지 레불루션 실행시 아래와같이 연동할 계정에 대한 부분이 나오는데요.


구글또는 페이스북 아이디 비밀번호로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동할 계정을 선택하신후 불러오기를 하시면 즐기실수있어요



정상적으로 기존 나의 리니지2 레볼루션 캐릭터를 불러올시 아래와같이 연결됨 혹은 로딩중이 표시 되고 이후에 원할하게 게임을 즐기실수 있습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을 컴퓨터로 이용하는 방법중 하나인 녹스는 기존 블루스택이나 지니모션과같이 어려운 설정이 필요없어서 많은 분들이 방송을하며 이용을 하고있습니다. 방법만 알면 쉽기 때문에 누구나 스마트폰의 작은 화면이 불펴하신분께 추천을 드립니다. 밖에서는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리니지2 레볼루션을 즐기고 집에서는 컴퓨터로 이용해서 즐겨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