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배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격정리

스팀 배그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가격정리


작년부터 가장 핫한 국내 게임이죠? 스팀배그와 카카오배그에 대한 차이와 가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스팀배그의 경우는 해외 다양한 게임을 판매하는 스팀이라는곳에서 배틀그라운드를 서비스합니다. 최초의 배틀그라운드를 서비스했던곳이기도하고 스팀의 경우는 외국이기 때문에 구매시에는 인터넷을 대리업체를 통해서 구매하거나 또는 본인이 직접 결제를 해서 구매를 하셔야합니다.



스팀을 통해서 결제하는경우 카드로 결제를 할수있는데 이때 비자카드 또는 마스터 카드를 사용하셔야합니다. 홰외 환율 결제로 인해 추가 수수료 부담이 1000원 정도 발생합니다.


스팀 배그의 경우 본인 결제 또는 대리결제를 하게되면 게임선물을 받아서 활성화를 시킨후 즐기실수있고 카카오의 경우는 본인의 카카오톡 아이디를 통해서 로그인이후에 핸드폰이나 계좌이체 , 카드 등의 결제수단을 활용해서 이용을 하시면됩니다

스팀 배그 대리업체 이용시 ( 약 25,000원 ) 

스팀 배그 본인결제시 약 (33,000원) 해외 수수료포함

카카오 배그 결제시 32,000원 입니다.


배그는 스팀에서 가장많이 즐기고 최근에는 KR서버가 별도로 생겼기 때문에 이제 카카오배그나 스팀이나 큰 차이가없습니다. 그동안은 카카오의 경우 피시방에서 무료로 즐겼지만 이제 PC방에서도 서비스를 하기 위해서는 별도로 PUBG에 이용요금을 지불해야하므로 아마 피시방 이용요금이 오를수도???? 있지않을까라고 예측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