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그룹의 하나머니 사용처와 적립방법

하나그룹의 하나머니 사용처와 적립방법

 


하나머니는 하나그룹에서 운영하는 포인트 제도의 일환으로 하나카드를 사용하면 적립을 받으실수있습니다. 기존 외환카드 하나머니 가맹점 , 상품권교환 , 공익기부등 다양한 사용처에 사용을 하거나 연회비나 카드대금등을 납부할때 사용을 할수가 있습니다.



하나머니 적립은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카드 제휴점인 SK에너지 , GS칼텍스 S-Oll,현대오일뱅크 , 알뜰 주유소등이 적립 대상에 속하면서 사용금액이 10만원이 될때마다 5천원씩 하나머니를 적립해줍니다. 이외에도 온라이 쇼핑이나 학원업종에 대한 결제금액이 10만원이 될때마다 5천원씩 적립을 해주게됩니다. 적립의 한도는 카드 사용금액에 비례하여 월 최대 1만원또는 2만원까지 합산하게 됩니다.


그외에도 통신비나 아파트 관리비등을 자동이체하면 추가적으로 하나머니 적립이 가능합니다.


하나머니는 다른 포인트와 다르게 현금으로 전환이 가능합니다. 하나멤버스앱을 통해서 내계자 ( 하나은행으로 ) 보내기를 이용하셔서 이체를 하시면 현금으로 받으실수가 있습니다. 아니면 카카오머니 등으로 전환을 하시면 원하는 계좌로 이체하여 실제 포인트를 현금처럼 활용이 가능합니다.



그외에도 다른 제휴처의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범위가 넓은 편입니다. 그러니 빼먹지 말고 잘 챙겨두시면 개이득? ㅇㅈ? 시장을 주도하는 하나멤버스 포인트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고 직접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많은 가입자를 확보하고 성장을 하고있습니다. 국내 주요 편의점이나 영화관 OK캐쉬백등의 제휴처등에서 전환또는 사용이 가능하므로 없으신분들은 미리미리 가입을 해두시는것도 한가지 방법이 될수있답니다.



오늘의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