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의 특징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의 특징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이 없을때는 무관심 무응답으로 일관합니다. 연락을 하거나 카톡을 보내더라도 답장이 없다거나 하는일이 많죠. 반대로 여자에게 많은 관심을 나타날때를 보면 사소한 연락도 재빠르게 답장을 해줍니다. 부탁하는일도 마다하지않는 남자들.. 남자가 여자에게 관심없을때 하는 행동들은 어떤 특징과 유형들을 지녔는지 살펴보도록 하죠.




1. 여자에 대한 반응이 없다.

여자가 적극적으로 어필을 하더라도 쳐다보지도않고 전화 문자 등도 늦게 봅니다. 카톡을 보면 숫자1이 오랫동안 맴맴돌며 떠있다가 사라지는데 이때 답장을 해주면서 흔한 핑계가 되는 말로 바빴다거나 일을하는 도중에 대한 핑계를 대기도합니다. 특히 원래 연락이 잘됐었는데 . 부담스러운 상대로부터 남자는 무딥니다. 반응을 하지않고. 



카톡을 읽더라도 답장을 잘 하지않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좋아하고 호감있는 여성에게는 카톡 숫자1이 그렇게 빨리 사라질수가 없어요. 보내자마자 칼답이 오는경우도 많이 있고 말이죠.


2. 절대 전화를 하지않습니다.

관심없는 이성으로부터의 전화를 잘 받지도않을뿐더러 연락처를 남겨두어도 전화를 하지않습니다. 아니 핸드폰에 저장조차 안하는 경우들이 많습니다. 남자들은 여자와는 조금 다르게 관심있는 상대에게는 어떻게든 연락을 하려고 애를 씁니다. 하지만 전화번호조차 가져가서 연락이없다면? 당신에게 관심없는 확률이 상당히 높습니다. 좋아하는 사람에게 연락하고 보고싶은건 당연할테니까요.



3. 장난치지 않고 스킨쉽에 대해 민감합니다.
매너가 몸에 밴 남자들 외에 관심없는 이성들의 말장난이나 장난 별로 관심없는 여자들에게는 남자는 귀찮아합니다. 만사가 귀찮습니다. 여자가 말장난을 쳐도 장난을 걸어도 남자는 무반응을 보이거나 그래서 머? 재미없어. 나 건들지마 귀찮아 등의 표현을 합니다.



4. 말이 짧습니다.
여자들이 묻거나 관심을 표현하더라도 관심없는 이성으로부터의 대화에는 짧은 대답이 묻어납니다. 어.. 그래 응. 알았어 등의 대화로 더이상의 대화를 이어가기 힘든 단답형이 묻어납니다. 관심있는 여자에게는 어떻게 하면 말을 많이하고 끌어낼수있을지 계속 대화를 이어나가려고 하는 반면에 관심없는 상대에게는 짧은 대답으로 빨리 마무리 되기를 희망합니다.


좋은글에는 공감을 눌러주시면 힘이나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