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오스(EOS) 코인 호재에 따른 전망은?

이오스(EOS) 코인 호재에 따른 전망은?


현재 가상화폐 코인판이 과열분위기로 인해서 장중 최고점을 연일 갱신을 하고있습니다. 이중에 다른 코인에 비해서 상승폭이 적은 코인은 이오스 코인이라고 할수있는데요. 바로 어제 19일 중국에서 이오스 코인 상장이 있었습니다. 앞으로 거래량이 중점 늘어날수있는 발판을 마련한셈입니다.



얼마 전 만하더라도 국내에서는 비트코인에 대한 제제안 법규안을 마련하는 모습들을 보여왔어서 시장의 반응은 악재와 호재 사이를 분명 갈라놨는데요 코인의 상장은 호재로 볼수가 있습니다. 다만 이미 알려진 소식통이나 정보는 호재로 볼수가 없지만. 알트코인중에서도 내가 투자를해야겠다라고 선별하실때에는 수급력이나 거래소에 상장이 많이 되있는 종목들을 선별하셔야합니다.



이오스 (EOS) 코인 국내 거래소는?

이오스 코인은 국내 거래소중에는 빗썸에 상장이 되어있습니다. 아직까지 업비트나 , 코인원등의 거래소를 통해서는 이용이 불가능 한데요. 알트코인의 인기는 아무래도 저렴한 가격이 인기를 가져옵니다. 현재 중국 거래소 상장이후 이오스 코인 가격의 동향입니다.


이오스 코인의 시가총액은?

상대적으로 조금 덜 알려졌지만 시가총액만 놓고 본다면 많이 알려진 다른 코인들보다 총액이 높습니다 현재 6조에 달합니다. 기존대비 중국 거래소 상장전 과 후를 비교해보면 약 2조정도가 늘어난셈인데요. 많이 거래하고있는 퀀텀이나 이클보다 더 높습니다. 상대적으로 가격도 저렴한것처럼 보이는점이 매력이라고 볼수가 있죠. 1거래당 13000원입니다...  중국의 규제도있지만 개인적으로 상승이 조금 있지는 않을까 하는 생각이 있습니다. ( 투자의 판단은 항상 본인의 몫)



사실 코인에 대해서 전망이라든지 투자에 관한 부분을 쓰는건 상당히 조심스럽습니다. 조심스러운 이유중하나는 내돈을 가지고하는 투자야 그렇다 치지만 정보를 전달해드리는 입장에서 잘못된 정보로인해 투자의 손실이 있을수도 있기 때문인데요. 그렇기 때문에 꼭 본인이 판단하고 더 많은 자료들을 조사하고 인용해서 임하시는게 좋습니다.


12월19일 상장 후 1만원에서 13,000원대까지 올라온 이오스 그래프를 보실수있습니다.  


그래프는 국내거래소의 경우는 빗썸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합니다. 세계 평균 시세를 보면 우리나라에는 현재 프리미엄이 살짝 끼어있습니다. 다른 코인에 비해서는 김프가 조금 적은편이지만 세계 시세에 맞춰서 매매를 보통 참고해서 하는게 좋습니다.



글이 유용하셨다면 공감부탁드려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