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비뱅크 - 위비톡 모바일 우리은행 예금,적금 어플(앱)

이번 포스팅에서는 우리은행 대표 모바일 금융 솔루션을 제공하는 어플에 대해서 알아볼텐데요. 여러분도 한번쯤은 보거나 들으신적이 있으실거에요


유재석이 CF나와서 노래부르는 위비톡 좋아 위비위비라는 CF 로고송을 흥얼흥얼 거리면서 말이죠.


위비뱅크는 핀테크 기반으로 만들어진 우리은행의 모바일 금융 서비스 전용 어플로  대출 및 보험 환전 송금 등 각종 금융서비스를 24시간 제공받을수있는 우리은행 전용의 모바일 금융 어플입니다.



살펴보시면 우리은행에서 제공중인 위비뱅크의 기능이 다양한데요. 다른 금융 어플도 여러가지 형태로 나와있지만 해당 위비뱅크는 김기사의 벌집모양처럼 친숙한 인터페이스로 꾸며져있고 간편하게 사용목적에 맞도록 구분되어있습니다.  카카오페이 , 네이버페이와 같은 우리은행 전용의 위비페이 및 예금 적금등의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우리은행에서 모바일로 24시간 금융서비스를 받기위해서는 위비뱅크 어플이 필수적입니다. 다양한 금융상품중에 환전과 송금서비를 많이 이용하구요. 위비뱅크 전용의 위비대출 금융상품도 여러모로 이용합니다. 


위비뱅크를 통한 자유적금 가입시 적금에 따라서 우대금리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저는 어플에 대한 설명을 하기전에 최소 사용해본 어플만 리뷰를합니다.

편리하게 만들어주신 위비뱅크  어플의 제작자 분들을 응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